반응형
아이스커피가 생각나는
찜통의 폭염이 계속되는 복 더위~~






이젠,  한 달을 어찌 잘 보낼지 까마득하기만 합니다~    더운거 정말견디기  힘들거든요..


일찍 눈이 떨어지는 아침..    아이스커피가 무척 땡깁니다~~


아이스카페라떼와 함께 하루를 시작하려구요..








인도네시아 만델링G1 원두가 잘 숙성되고 있기에


20g의 원두로  두잔의 핸드드립 원액60ml 내렸답니다..







아이스커피와  카페라떼를 만들어야 하므로,  두 잔의 커피원액이 필요한아침입니다..


핸드드립으로 원액 60ml씩  두잔  추출하여

급냉해 놓았지요~~







이왕, 사진촬영도 하자~  덥지만 카멜들고

증거를 남깁니다..




핸드드립으로 만델링 원액을 추출하고 맛을 보았어요


깜짝 놀랄 맛..    우리 이웃님들


커피에서 잘익은 망고의 단맛이 난다면 믿으실까요~~


묵직한 바디감으로 진한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만델링 좋아하십니다..    다크한 쵸코맛과 고소한 넛츠류 맛으로




인기있는 인도네시아 만델링~~




아침을 즐겁게 합니다~~


상쾌한 과일의 단맛이 나게 잘 추출 되었네요~~


두 잔중 힌잔은,   아이스카페라떼 만들었어요


우유를 만나니 진한 커피원액이어야 하므로 만델링으로


핸드드립 하였지만..   아이스 커피로 더 쒼나게 즐기는 시간입니다^^



아이스카페라떼는  얼음에 우유 붓고


핸드드립 원액을 위에 부어주었어요~~


  비쥬얼  괜춘하지요??









우리 이웃님들..    오늘도  무척 덥다지요!!



시원한 아이스 커피와 아이스카페라떼로  한 잔


쭈욱~~  드셔보세요..!


힘찬 하루되세요~~​








반응형
Posted by EH황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