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설빙 생딸기빙수^^    집에서 만들어 먹었답니다~~



오메기 커피 딸기빙수라 이름정하고 ..  신메뉴 리스트에 올려 보았어요~~




울 딸이..   설빙에서  딸기 빙수 먹었는데  넘넘 맛있다고~


생​딸기를 듬뿍 준다고~


​요즘,  딸기철이다보니..    생딸기빙수..  인기가  많은가보아요~~




부드럽고 생딸기가 풍부한  설빙 생딸기 빙수를



집에서도 만들어 먹지!!   모~~




"눈꽃빙수를 어케해요???"










"엄마는 할 수 있어~~"   ㅋ








큰소리 치고는  검색하기  시작..  ㅎ ㅎ



부드러운 눈꽃빙수얼음  집에서  만드는법  ..   알아내고야 마눙~~ ㅎ




​우유를 얼려 해보자~~    끄응~     어케 갈지~~





어떡하든..   우유얼린 것을  눈곷빙수처럼~     부드럽게  갈아 준비했어요~


우유 500ml 얼려 놓은 것,   커피원액, 생딸기, 오메기떡,  딸기쨈..



이웃님들..   딸기잼 사진 없네요~     나중에서야  딸기잼이 필요 했어요~~



얼린우유  어찌  갈았냐구요?


실온에 잠시 두었다가  밥수저로  벅벅  긁어 주었답니다~~






모든메뉴에  커피가 빠지면  서운서운~~



바디감이 묵직한 커피일수록.    메뉴에  사용하기  좋아요~     그래야  다른재료에 밀리지 않고  커피맛을  살릴 수 있답니다~~


그래서,  오늘의 커피는 인도네시아 만델링..으로  핸드드립원액을 내리면



다크쵸콜릿 맛이 난답니다..




핸드드립원액 인도네시아 만델링에 뜨거운 물을 섞어



드시면,   중후하고 묵직한 바디감으로



핸드드립커피를  즐길 수 있지요~~



겨울에 인기가 있는  커피입니다..!



에궁~   커피메뉴인지..   빙수메뉴인지.. ㅎ ㅎ







커피향이​  온 집안에 돌아다녀야


힘이 나는관계로  커피부터  내립니다~





핸드드립원액을  차갑게  급냉시키는 동안..     딸기를  썰어 준비했습니다~~






설빙에서는..    모찌떡 한개를 얹어 주더군요~


음~~    집에 모찌가  없고  대신..  오메기떡이  냉동실에 버티고 있길래~



응용합니다~~





썰어 놓은  딸기를 얹기 전에   딸기쨈을  두스푼  넣어 주어요~





딸기 위에 슈가파우더를  솔솔  뿌려..    보구요~~





그럴싸한..  비쥬얼이  드러나긴 하는데요..


무조건..  푸짐하게  쌓아 올려보았어요~~




그냥,   과일빙수로만  즐기려면


커피원액을  뿌리지말고  생딸기 빙수로


드시어요~~






괜춘하죠~~ㅎ





커피빙수 좋아하시는 분은..


커피원액을 넣어


커피빙수로 드시면..  되겠습니다~~






봄철..  나른해질 수 있을 때..     시원한 오메기떡 생딸기빙수로


눈과 입이 즐거울 수만 있다면.. ^^



든든한 간식으로  훌륭했어요~






우리 이웃님들...    행복한 휴일 보내시어요~~



반응형
Posted by EH황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