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좋은 생각,  좋은 말로도..      물의  결정체가  육각의  아름다움을  나타낸다...!!!

 

좋은  음식..   즐거운  감상으로도   힐링..     

 

피곤한   하루를  ...

 

비타민이  풍부한..   과일샐러드로  브런치 하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하여..   밥팅이..    황후도..

 

요즘,    다이어트겸..     브런치로   한 끼를  보냅니다~~

 

 

첨엔..     밥이  먹 고파..     맨밥에   김싸먹기도  했네요~~

 

 

브런치로   자연스럽게   하루   두 끼  식사를  하게  된답니다~~

 

좋은건지 ..   커피와   함께 하니   즐겁답니다!!    즐거우면..   힐링!!

 

 

살도  빠지길..    기대하며^^

 


 

 

사과반개,   파인애플1줄,  키위반개...

 

씨리얼  한 줌...

 

 

드레싱은..    플레인  요플레가   있으면..   더  좋지만

 

없는  관계로..   

 

글고,   저희 냉장고는   레몬과  우유는   항상 있답니다..

 

 

 

 

 

 


재료는   딱히  정해지진  않고...

 

있는   과일로 ..  냉장고  뒤적뒤적하다보니..  

 

파인애플,  키위, 사과가  있네요~~

 

 

바나나도  있었는데..    그릇에   안들어가는  관계로..    패슈~~

 

담에는   바나나와  딸기로  해 볼까  생각합니다~~

 

 

 

 

 

 

 

레몬요거트  넘  좋아하기에..    우유에  레몬 한개  즙내서  설탕 1t 섞어  틈나는대로 

 

마시는  메뉴라..

 

그대로 ..  씨리얼 에  부어  드레싱으로  사용했어요!!

 

포스팅 하기 위해..   카메라 들고   어정어정..

 

만드는  과정  보여 드리겠습니다~~

 

 


 

 

 

 

레몬을  깨끗하게 닦는 거 잊지 마세요~   소금으로   문질러  닦아  소다로 부벼  주었어요~

 

눌러..  레몬을  돌려가며..   즙을  짜 내주세요

 

 

 

우유와  섞은  후..   설탕 1큰술     넣어 주면..  레몬  요거트 드레싱  완성..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놓고

 

 

 

 

 

먹기  좋은   그릇에  담아   먹으면  됩니다..

저는 ,    예쁜  글라스에  담아   보았어요..   비쥬얼이  괜찮네요~

 

 

 

 

 

 

 

상큼상큼..   과일 씨리얼  만들어  보았습니다~

 

영양듬뿍..   과일 샐러드로  ..   다이어트  식사로   한 끼  해결 하기에도  손색 없는..  

 

 

 

 

영양간식..  과일 레몬요거트 씨리얼

 

photo by  EH황후

반응형
Posted by EH황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