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향긋한 귤피차와 쑥차와  청귤차의 상큼함으로


​연이은 한파로  얼어붙은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해 보아요~










지난,  가을에 애정이웃님이신..   꽃따담님께서


선물로 해풍쑥차를






보내 주셨답니다..




청귤청까지 직접 담아 함께 보내신 귀한  건강차로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는 중이랍니다..



















열흘째..  한파로 한강도 얼고


몇층인지..   동파되어  고드름이 매달려  있는  배란다..



연이은  한파로  어찌지내시고 계시는지...



우리 이웃님들  잘 계신지 궁금합니다..




감기로 고생하시는 분도 계신가요..?





우리 딸래미는..    올 겨울 목감기인지  내내...



목이 아프다고  잘 먹지도 못하네요~








수제비가 먹고 싶다는둥..   엄마표 떡볶이가  먹고 싶다는..둥



그렇지만  목이 아파 제대루 넘기질  못하네요~



셤준비 하느라  스트레스로



면역력도 떨어진 듯하고..



엄마는..  그저  따듯하게 건강차를  내어 놓으며



마시기를 권유해봅니다~~



아이스커피와 시원한 쥬스만 찾는 딸에게~~




감기증상이 있으면  따듯한 차가  훨씬 좋다고..



달래며 먹입니다~



이젠,  건강차도 잘 마시는 중이랍니다...








쑥을 엄청 좋아하는 저는,,



오히려..   아끼느라  먹지도 못하다가



 며칠 전 부터  쑥차 마시기 시작했어요~



몸을 따듯하게 하는 쑥차..   보시기에도  맛나보이죠~~



해풍쑥차라 하시며 주신건데  향도 더 진하고


맛도 넘 좋으네요~



해풍쑥에 대해 궁금하여  꽃따담님의 글을




퍼 왔어요~~



"봄에 땅을 뚫고 나온 어린 해풍쑥은  순하여 강하지도  않으면서




차로 마시면 은은히 풍기는  향이 일품이라 ~~"








쑥의 효능으로..



"면역력증진,   기침,   천식,  위질환 ,   소화불량,   노화방지,    혈액정화




아토피,   염증,   감기예방,  생리통등에 효능이 있다..."



어마어마하게 훌륭하네요~~



이렇게 귀한 ..    해풍쑥차를  보내주신 꽃따담님 손길을   생각하면서


요즘,  열심히 마시고  있습니다...








거기에다,   청귤로 청으로  담구어 보내주신..   청귤차 넘 맛있네요~


레몬차만 좋은 줄 알고  레몬청은 해마다 담구지만



청귤청은  첨으로 맛을 보게 됩니다~







상큼한 맛이 많이 다른데요~    부드러운 상큼함에요~~




열씸히,  먹고 있답니다~~



저요~    지  금..   자랑하는고랍니다 ...



추운 거울,



건강차와 함께...





반응형
Posted by EH황후
,